본문 바로가기
Today/Food

버거킹 앱 딜리버리 이벤트 (아빠상어 새우버거)

by 규게 2021. 4. 3.
728x90
728x90

규게 왔어요~ 간만에 햄버거 딜리버리를 먹었지 말입니다. 후후...

저번에도 어플에서 일정금액 이상 사면 얼만큼 할인해 준다는 카톡을 받고 호갱 당했던 걸로 기억하는데~ 이번에도 해봤어요. 이번에는 17000원 이상 딜리버리 주문시 5000원 할인이라는 카톡이 왔더라고요. 아이, 호갱 당해줘야지. 마침 햄버거 쿨타임도 찼고~~ 금액 맞춘다고 아유, 힘들었어요. 그래도 해냈다, 규게! 힘들게 금액 맞췄으니까 영수증 사진부터~~~

 

이것저것 고민한 흔적이 보이죠??? 히히 장하다 규게

 

제가 상어를 겁나게 좋아하잖습니까...... 이제 상어를 몸에도 새겼다고요. (tmi) 사실 버거킹에서 상어가족 버거가 나온 건 한참 됐지만~~ 도저히 마음에 드는 것도 없고 가격이 너무 너무라서 안 먹었었죠 ㅎㅎㅎ 이번에 그냥 시켜봤어용! 참고로 엄마상어는 매운 소스가 들어가고 애기 상어는 그냥 새우버거로 알고 있어요! 햄버거는 자고로 고기 패티가 들어가야 되니까 저는 아빠 상어로 시켰습니다! 오늘 포스팅에는 이 친구 후기만 남길 거예요.

동글동글 버거 번 귀여워.

사진은 이렇고요. 버거후기는... 음. 일단 좋았던 건 그거! 새우패티가 통새우라 씹히는 맛이 생각보다 굉장했다는 거예요. 그리고 고기도 같이 씹히니까 역시 좋더라고요. 이거 그거죠? 맥날에 슈비 버거 ㅋㅋㅋㅋㅋㅋ 뭐 어쨌든 저는 슈비 버거보다 나은 것 같아요. 다 비슷한데 새우패티가 이게 더 마음에 들기 때문! 사실 특별한 맛은 없었고... 소스도 그냥 그랬고... 새우버거 먹고 싶은데 고기를 놓칠 수 없을 때 시키면 될 것 같긴 해요. 음....... 사실 저는 다시는 먹을 것 같진 않고~ 아, 양도 그렇게 많지는 않습니다. 무난한 맛이라 쑥쑥 들어가긴 해요! 끝!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