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Today/Food

맥딜리버리 빅맥 싱글팩 (빅맥 세트, 상하이 치킨스낵랩, 맥너겟)

by 규게 2020. 12. 10.
728x90

안녕안녕하세요 규게입니다 오늘도 햄버거햄버거~ 이제 햄버거는 새로운 메뉴를 먹지 않는 이상 리뷰 안 할 거라고 생각했는데 ㅋㅋㅋㅋㅋ 또 할 게 생기네요 오늘은 맥딜리버리에서만 주문이 가능한 빅맥 싱글팩 리뷰를 가져왔어요.

 

일단 빅맥 싱글팩 구성을 살펴볼게요! 아래 사진은 맥딜리버리 홈페이지에서 그대로 캡쳐해온 스크린샷이에요. 글보다는 사진이 한 눈에 보기 쉬우니까요! 보이는 걸 쭉쭉 나열해보면 빅맥, 콜라, 감튀, 맥너겟 4조각, 소스, 스낵랩 이렇게 보이네요. 참고로 버거만 다른 상하이 치킨버거 싱글팩도 있으니까 참고하세요. 가격은 둘 다 11000원.

 

정확한 구성을 위해 배달돼온 영수증을 첨부합니다! 소스는 직접 고르실 수 있어요!

이 날 늦은 오후에 첫끼라서 배 진짜 고팠거든요. 허겁지겁 먹고 싶은 거 꾹꾹 참고 사진 찍고 막 그랬어요... 진짜 완전 블로거다... 

 

1. 빅맥세트

빅맥세트는 따로 리뷰 안 하고 전에 썼던 리뷰 링크 달아놓을게요!

 

2020/07/23 - [Today/Food] - 맥도날드 빅맥 세트

 

맥도날드 빅맥 세트

짠짠짠! 이 빗속에서 나를 구원해줄 햄버거,,,! 햄버거 진짜 오랜만에 먹는 것 같다! 사실은 일주일 전쯤 먹은 듯 ㅎㅎㅎㅎㅎㅎㅎㅎㅎ 그치만 비가 계속 계속 온다는데! 호우경보까지 떴는데! 이

like-or-luv.tistory.com

2. 상하이치킨스낵랩

사실 저는 맥날에서 이 메뉴가 제일 싫어요!!!!!! 라고 말할 수 있을 정도로 싫어요. 이 싱글팩 너무 마음에 드는데 이 스낵랩이 싫어서 시킬 때 망설일 정도로 싫어요. 일단 치킨을 안 좋아하는 게 제일 큰 이윤데, 그 다음은 너무 빈약해서예요. 딱 봐도 빈약하고 제가 일부러 또띠아를 펼쳐서 사진도 찍어왔어요. 아무것도 없어요... 저 베이컨 제 중지 손가락 길이도 안 돼요. 맛을 보란 건지 말란 건지. 예에에엣날엔 스낵랩이 안 이랬거든요??? 완전 알차게 차있어서 이것만 먹으러도 맥날 가고 그랬다구요. 근데 언젠가부터 이러더라고요... 야채도 진짜 마음에 안 드는 게... 뭔가 제 생각인데 햄버거 만들고 남는 짜투리 양상추 넣는 것 같아요. 양념도 조금만 주고! 으으. 여튼 싫어요!

식으면 더더더 맛없어서 이 팩을 시키면 일단 이 스낵랩부터 꾸역꾸역 먹어요. 시장이 반찬이기도 하고, 따듯하면 그나아아마 먹을 만하니까. 꾸역꾸역 먹고 나면 꼭 또띠아만 저만큼 남는 것도 참 마음에 안 들어요. (저기 저 반들반들거리는 건 침이 아니라 소스입니다...)

 

3. 맥너겟 4조각 + 소스

소스는 제가 직접 고른 거예요. 스위트 칠리 소스가 제일 대중적인 소스라고 생각해요. 하나도 안 매운 완전 달고, 다들 아시는 그 맛의 칠리소스예요. 무난하니 잘 어울리는 것 같아요.

사실 저는 맥너겟은 별로 안 좋아하는데, 이유가 너무 짜서거든요. 식으면 더더더 짜고요... 근데 소스랑 먹으면 단짠단짠이 돼서 괜찮은 것도 같아요. 딜리버리 도착했을 때 이 너겟이 아직도 따끈따끈하면 기분 되게 좋아요 ㅋㅋㅋㅋㅋㅋㅋ 너무 늦으면 식어있는 경우도 있거든요 ㅠㅠ 이 날은 햄버거 좀 먹다가 맥너겟 집었는데도 따끈따끈했어요. 냠냠 먹어줍니다~ 

 

다른 블로그 후기들 보니까 항상 남아서 다음날 사이드를 먹는다고 그러더라고요......... 저는..... 딱 좋아요 ㅎㅎㅎㅎ 원래 만원팩도 있었는데 그건 없어진 것 같네요. 잘 됐어요. 애플파이가 포함되어 있었거든요 ㅋㅋㅋㅋㅋ 12000원짜리 팩도 있던데 다음엔 그걸 먹어볼까봐요. 먹게되면 당연히 리뷰 올릴게요!

 

맥딜을 이용하면서 항상 불편해 하는 거! 어플도 엉망이고, 주문 홈페이지도 엉망이라서 시켜 먹을 때마다 짜증나요. 오래도록 쓰던 맥딜 아이디가 있는데 비밀번호를 까먹어서 비밀번호 찾기 했거든요. 근데 이메일이 안 와요 ㅋㅋㅋㅋ 백 번은 시도한 것 같아요. 근데 어플도 비슷한 상태인 것 같더라고요. 그래서 전화밖에 방법이 없어요. 전화주문하는 건 괜찮은데, 서버 관리를 전혀 안 하는 것 같아서 너무너무너무 싫어요. 이따구로 장사해도 장사가 되니까 이러는 거겠죠? 에라이, 대기업........... 게다가 이번엔 전화 받는 분이 너무 불친절하셔가지고....... 더 별로였네요. 맥딜리버리 메뉴는 매장보다 가격이 비싼 거 다 알고 계시죠??? 배달비라고 쳐도 최소금액도 있으면서. 하여튼 이리저리 마음에 안 들어요. 맥도날드 너무 좋아하는데, 장사 좀 제대로 했으면 좋겠어요. 이번에 신메뉴 나왔다는데 포스팅하다 보니까 먹기 싫어졌어요....... 기분 좋게 햄버거 포스팅하려고 했는데, 비난하는 글이 됐네요 ㅋㅋㅋㅋ 어쨌든 오늘도 잘 먹었습니다~

728x90